•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타이쿤
  • 조회 수 71

Wan Gu Lee

2020년 10월 14일  · 

-예수님을 믿지 않는 유명 목사님들(1)

이 글은 누구를 비방하고자 쓴 글이 아닙니다.

사람은 누구나 연약하고 죄를 짓고 실수를 하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여기 언급된 목사님들에 대해 참으로 안타깝고 애석한 마음입니다.

프리메이슨,일루미나티 등에 대해 이야기 하면 마치 실제로는 없는데 공포를 조성하기 위한. 혹은 어떤 스토리를 만들기 위한 꾸며낸 이야기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는 실제로 존재하는 조직입니다.

오늘은 한국 교인들에게 유명한 목사들이지만 프리메이슨의 멤버인 목사들과, 역시 한국 교계에 큰 영향력이 있지만 한국교회를 망치고 사탄의 도구로 사용되는 목사들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신실한 크리스쳔들이라면 이정도는 알고 계셔야 할 것으로 생각되고, 여기에 나오는 사람들의 이름을 가급적 외우시길 바랍니다.

1. 빌리그레함 목사입니다.

그는 유명한 전도자이며 한국에서도 부흥 강사로 초대되었었습니다.

한경직 목사님이 빌리그레함 목사를 초대했고, 극동방송 이사장인 김장환 목사가 빌리그레함 목사를 통역하면서 함께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27세 때 이미 사탄을 숭배하는 프리메이슨 조직인 데모리에 가입하여 활동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미국의 루지니아주 프리메이슨의 본부 사이트에 빌리그레함 이름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사실이 전 세계에 알려지자 빌리그레함 측의 요청으로 이름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한국 교회에 빌리그레함을 초대하여 부흥회를 하게 하고

한국 기독교를 WCC에 가입시켜서 예장통합과 예장합동으로 분리되게 한 장본인이 바로 한경직목사입니다.

결국 예장통합은 WCC가입하여 배교의 길로 들어가는데, 한경직 목사가 아주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 댓가로 한경직 목사는 템플상을 수상했습니다. 프리메이슨들이 공로가 큰 사람에게 주는 노벨상 같은 상이죠.

그 상을 타면서 자신이 신사참배했던 것을 회개한다고 말했다니, 참 웃기는 일입니다.

2. 릭워렌목사

목적이 이끄는 삶이라는 책으로 유명한 릭 워렌 목사

그는 미국의 가장 유명한 뉴에이지 교회로 알려진 새들백처치의 담임 목사입니다.

그는 프리메이슨의 상층부 기구 중의 하나인 CFR멤버라고 스스로 자랑하고 다녔습니다.

릭 워렌을 한국에 초청하여 안수받은 목사는 사랑의 교회 옥한음 목사와 오정현 목사.

옥한음 목사님이 릭워렌의 정체를 알고 그리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분별력이 없는 행동으로 한국 교회에 큰 영향을 미쳤슴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저는 옥한음 목사님을 존경하고, 그 분처럼 정결하고 헌신적으로 그리스도의 제자의 도를 실천하시면서 사신 분이 릭워렌의 정체를 알고 안수를 받으셨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릭 워렌 때문에 옥목사님의 행적에 오점이 남게 된 것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릭 워렌이 더욱 밉습니다.

릭 워렌은 근본주의는 21세기의 적이라고 말했고

2005년 5월 23일에 열린 플로리다 키웨스트에서 열린 종교포럼에서는 5가지 신앙신조(성경은 무오성,예수님은 동정녀탄생,예수님의 신성, 예수님의 대속적 죽음, 예수님의 부활, 예수님의 재림) 는 편협한 개념이라고 말합니다.

이런 릭워렌을 훌륭한 목사로 생각하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